[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설레는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랜덤 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한 보이스캐디의 대표 제품인 △골프워치 T11 PRO △레이저 거리측정기 Laser FIT 3 color △LASER PRO 등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있다.
T11 PRO는 보이스캐디의 고유 기술 오토핀™으로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며, Laser FIT은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과 Ball To Pin으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LASER PRO는 손떨림 캔슬링 OIS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골퍼들이 더욱 편리하고 정확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돕고 있다.
김성욱 보이스캐디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이스캐디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설 연휴 동안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2025년에도 고객들의 골프 경험을 개선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