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종민 남몰래 적어온 '버킷리스트 수첩' 전격 공개

입력
2024.11.13 19:30


(MHN스포츠 안수현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그룹 코요태의 가수이자 탤런트 김종민이 결혼을 앞두고 준비한 특별한 '버킷리스트'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영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39회에서는 '신입생' 김종민이 처음으로 신랑수업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종민은 첫 수업에 앞서, "사실 결혼 전에 배우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적은 수첩이 있다"고 밝히며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놀라게 한다. 그는 "도장깨기처럼 버킷리스트들을 하나둘씩 배워가다 보면 좋은 신랑감, 좋은 아빠로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까 해서"라며 의지를 드러내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산한다.

이후 그는 수첩에 적힌 버킷리스트인 '내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 줄 수 있는 요리 배우기', '장인-장모에게 예쁨 받는 사위 되는 법 배우기', '자가 마련을 위한 재테크 방법 배우기' 등을 줄줄 읊는데 이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결혼에 대해 진지한 김종민의 자세가 너무 보기 좋다"며 폭풍 칭찬을 하며 단숨에 모범생으로 등극한다.

더 나아가 김종민은 '결혼 19년 차'이자 세 아이의 아빠인 코미디언 김대희를 찾아가 결혼에 대한 조언을 구한다. 이에 김대희는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는 만큼 곧 정식으로 인사를 드릴 날이 올 것이다. 그때는 첫 식사 자리니까 무조건 많이 먹으라"며 진지하게 조언한다.

하지만 김종민은 "다이어트 중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자 이에 극대노한 김대희는 "XX놈!"이라고 호통쳐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직후 김대희는 19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사위로서 점수 따는 현실적인 방법을 생생히 알려줘 김종민에게 큰 깨달음을 안긴다.

나아가 그는 "부부 관계가 좋은 비결에 대해서도 좀 알려 달라"는 김종민의 추가 요청에 답하자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김대희가 밝힌 '좋은 부부 관계를 유지하는 노하우'가 무엇일지 김종민의 첫 신랑수업 현장은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39회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이미지 실시간 인기 키워드
  • 손흥민 토트넘 계약 상황
  • 김혜성 포스팅 임박
  • LG 코칭스태프 확정
  • 삼성화재 막심 영입
  • 베트남 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