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부상' 엔하이픈 제이 "모두에게 중요했던 컴백...할 수 있는 한 최선 다할 것"

입력
2024.07.11 17:18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최근 무릎 부상으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는 소식을 전했던 엔하이픈(ENHYPEN) 제이가 컴백 활동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정규 2집 'ROMANCE: UNTOLD'(로맨스: 언톨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신아영이 맡았다.

엔하이픈이 2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 'ROMANCE: UNTOLD'는 'ROMANCE' 시리즈 첫 챕터로,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XO(Only If You Say Yes)'를 비롯해 'Moonstruck', 'Your Eyes Only', 'Hundred Broken Hearts', 'Brought The Heat Back', 'Paranormal', 'Royalty', 팬송 'Highway 1009', 'XO(Only If You Say Yes)' 영어 버전, 'Highway 1009' 내레이션 버전(CD Only)까지 총 10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XO(Only If You Say Yes)'에는 네가 허락만 해준다면 모든 것을 뛰어넘어 내가 가진 힘을 최대한 활용해 너의 바람을 이루어주겠다는 소년의 의지를 담고 있다.

앞서 지난달 말 무릎 부상으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던 제이는 이날 신곡 무대에도 임하면서 컴백 활동에 대한 열의를 드러내기도 했다.

제이는 "모두에게도, 저에게도 중요한 컴백이었다. 매 순간이 중요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치료받고 좋아져서 이번 활동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하이픈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되며 이날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MHN스포츠 이지숙 기자<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을 위한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이미지 실시간 인기 키워드
  • 광주 ACLE 3연승
  • NC 이호준 감독 선임
  • 페퍼저축은행 개막전 승리
  • SK 개막 2연승
  • 한국시리즈 우천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