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니키 "선주문량 220만장 넘겨…컴백 직전 좋은 소식 뿌듯해"

입력
2024.07.11 16:31
 엔하이픈 니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2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과 컴백 전부터 앨범 선주문량으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 쇼케이스에서 "컴백 직전에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로맨스 : 언톨드'는 엔하이픈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이자, 2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엔하이픈은 신보를 통해 작사, 작곡, 표현력 등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이날 앨범 유통사 CJ ENM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로맨스 : 언톨드'의 선주문량이 이날 오후 2시 기준 220만 장을 넘었다. 이는 엔하이픈 데뷔 이래 가장 많은 수치다.

니키는 "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분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했다. 저희가 선주문량 220만장 넘겼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놀랐다. 컴백하기 직전에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희승은 "이번 앨범은 준비하면서 방향성에 대한 많은 고민을 거쳤다. 작업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열심히 했다. 220만장을 넘겼다는 좋은 소식으로 시작하게 되어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제이크는 "콘셉트 포토가 잘 나왔다. 색다른 경험이기도 했고,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해서 평소와 다른 달달한 분위기의 작업물이 나온 것 같다. 내일을 시작으로 나오는 많은 콘텐츠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성훈은 "이번 앨범은 팬분들의 기대 이상인 앨범이 될 것 같다. 저번 앨범보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원은 "2년 9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만큼 프로듀서 분들과 많은 제작자들과 많은 논의 끝에 탄생한 앨범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선우는 "이번에는 블러드 시리즈에 이어 로맨스 시리즈로 새 이야기를 전달드릴 예정이다.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이는 "멤버 모두가 저번 앨범부터 앨범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많은 욕심을 보여왔다. 팬분들이 오랜시간 기대하신 만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XO'를 비롯해 '문스트럭', '유어 아이즈 온리', '헌드레드 브로큰 하츠', '브롯 더 히트 백', '파라노말', '로얄티', '하이웨이 1009' 등이 수록됐다.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는 12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엔하이픈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실시간 인기 키워드
  • 롯데 3연패 탈출
  • MLB 올스타전
  • 문체부 축구협회 조사
  • KT 3연승
  • 음바페 입단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