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컴백 티저 또…오늘 전격 방송 출연 (ft.목소리만)(밥한잔)

입력
2024.07.11 14:54
수정
2024.07.11 14:54
11.jpg

tvN '밥이나 한잔해'가 서울 서초구에서 레전드 인맥들과 번개 모임의 대미를 장식한다.

11일 방송되는 '밥이나 한잔해' 8회에서는 마지막 번개 모임을 갖는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지드래곤(G-DRAGON)과 즉석 통화 연결이 성사된다. 데뷔 전부터 이어진 지드래곤과 김희선의 특별한 인연부터 지드래곤이 직접 전하는 컴백 소식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올 타임 레전드' 투톱인 두 사람의 번개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도 기대 포인트다.

이와 함께 서초구 번개 모임에는 '본투비 서초 키즈'라는 김희선의 구 남친(?)이 소환될 예정이다. 특히 김희선은 192cm의 장신 피지컬을 가진 연하 남친을 만날 때마다 남몰래 노력해야 했던 웃지 못할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해 과연 그 정체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소문난 '서초구 아내 바라기'라는 이수근의 비밀 친구도 빵빵 터지는 예능감으로 활약한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예능 대세 황제성이 서초구 살이 한 달도 안 돼 번개 모임에 초대, 청문회급 호구 조사를 당해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신혼 4개월 차인 새내기 유부남 이상엽도 이날 밥친구로 함께해 아내와의 연애&결혼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tvN 밥이나 한잔해] 8회 예고 이미지.jpg

뿐만 아니라 배우 장혁이 이날 자리에 깜짝 등판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굴 예정. 밥친구 이상엽의 번개 연락을 받고 한달음에 달려온 것. 특히 김희선은 장혁을 향해 "만나면 꼭 묻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라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과연 어떤 질문이 나왔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교육과 예술, 교통의 요충지인 서초구에서 만난 만큼 교육 이야기도 빠질 수 없을 터. 특히 김희선은 현재 LA에서 유학 중인 영재 딸 연아 이야기를 하며 "과거엔 대치동을 하루 16번까지 가봤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배우 아닌 엄마 김희선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밥한잔' 멤버들의 특별한 자녀 교육 이야기도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11일 저녁 8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실시간 인기 키워드
  • KT 공동 5위
  • 페라자 끝내기 안타
  • 곽빈 시즌 9승
  • KIA 강우콜드 승
  • 젠지 25연승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