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28일 김천과 홈경기… 다채로운 이벤트로 만원 관중 모은다

입력
2024.07.26 09:22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다시 한번 만원 관중 모객에 도전한다.

포항은 오는 28일 오후 7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김천 상무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25라운드를 펼친다. 여름 휴식기 전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매진과 승리 두 마리 토끼를 노린다.

포항은 지난 21일 대전 하나시티즌 원정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1위를 탈환했다. 전반전 초반 실점하며 어려운 상황이 연출됐지만, 후반전을 시작하자마자 홍윤상이 동점골을 터뜨려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그리고 곧바로 2분 뒤 이호재가 추가 골을 만들어 역전 드라마를 썼다.

대전전 득점으로 홍윤상은 최근 5경기 4골 1도움을 기록했고, 이호재는 리그 5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포항은 한껏 올라온 공격력을 앞세워 휴식기 전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준다는 각오다.

28일 홈경기는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포항 학생의 날'로 운영한다. 단체 관람 지원 이벤트와 더불어 학생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포항남부경찰서에서는 경기장을 찾은 청소년 대상 '청소년 비행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북문 광장에선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기념품 증정, 사인 유니폼 추첨,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스포츠토토 홍보 부스와 구단 SNS 구독 인증 이벤트, 푸드트럭, 포토이즘이 직관의 즐거움을 더한다.

경기에 앞서 시상식을 진행한다. 구단 지정 병원인 에스포항병원에서 주장 완델손을 '6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했다. 이호재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넥슨이 함께하는 'FC온라인 세리머니 챌린지' 6월 수상자로 뽑혔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저작권자 Copyright ⓒ Best Elev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이미지 실시간 인기 키워드
  • KIA 매직넘버 7
  • 오스틴 LG 최다 타점
  • 홀란 재계약
  • 두산 5연패 탈출
  • 축구대표팀 오만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