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vs강원에 '보석 콜렉터' 홍석천 온다...쿠플픽 게스트 확정

입력
2024.07.11 12:17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쿠팡플레이는 오는 13일(토)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 하나 시티즌(이하 대전)과 강원FC(이하 강원)의 K리그 1 23라운드 경기를 오후 6시 15분부터 '쿠플픽'으로 생중계한다.

쿠플픽은 쿠팡플레이가 자체 기획, 제작 및 송출하는 오리지널 스포츠 콘텐츠다. 쿠팡플레이만의 최첨단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매치 도미넌스, 패스 분포도 등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화려한 게스트와 함께 예능적인 볼거리를 더해, 전문성과 재미를 둘 다 잡은 양질의 중계로 호평받고 있다.

23라운드 쿠플픽은 '보석 콜렉터' 홍석천이 함께한다.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홍석천은 화려한 입담과 '위험한 형'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축구 찐 팬'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쿠플픽을 통해 연고지인 대전과 기세를 이어가는 강원의 선수들을 직접 만나며 '보석픽'으로 어떤 선수를 뽑을지 기대를 모은다.

올 시즌 화끈한 공격 축구로 현재 K리그 1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강원에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의 '쿠플영플'로 선발된 양민혁이 뛰고 있다. 대전에는 지난 5월 데뷔전을 치른 신예 윤도영이 2도움을 기록하며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두 동갑내기 유망주들의 대결도 주목할 만한 관전 포인트다.

이번 경기는 강등권을 벗어나야 하는 12위 대전과 선두권 도약을 노리는 4위 강원의 시즌 3차전으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두 팀은 지난 3월 3라운드 1대1 무승부에 이어, 5월 12라운드에서도 3대3으로 승패를 가리지 못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2024년 K리그 1, 2 전 경기의 디지털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비롯해 라리가, 리그 1과 같은 해외 축구 리그도 생중계하고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8강 전 경기 생중계, 2024-25 시즌부터 분데스리가의 전 경기를 포함해 분데스리가 2, 독일 슈퍼컵과 승강 플레이오프 경기도 중계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포뮬러 원(모터스포츠), 원 챔피언십(격투기), 데이비스 컵(테니스), VNL(여자 배구), NBL(농구) 등 다양한 종목의 중계를 제공해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저작권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실시간 인기 키워드
  • KT 키움전 8연승
  • LG 3연승
  • 나성범 만루홈런
  • 포항 코리아컵 4강 진출
  • 뉴캐슬 이강인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