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몽환적인 감성을 뽐냈다.
2일 공식 채널을 통해 키스오브라이프 세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 선공개곡 'R.E.M'의 유닛 및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먼저 유닛 콘셉트진에서는 비현실적 무드의 배경 속 서로의 손을 잡고 눈을 맞추는 나띠, 하늘의 모습을 시작으로 우수에 젖은 눈빛과 표정의 쥴리, 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사진에서는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몽환적인 배경이 이질적인 조화를 이루고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선공개 트랙 'R.E.M'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현실과 또 다른 자아를 지닌 도플갱어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던 키스오브라이프는 두 번째 콘셉트 티저를 통해 자신들만의 몽환 판타지 감성을 담아냈다. 이처럼 팔색조같은 매력을 뽐낸 이들이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음악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키스오브라이프 세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는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이들이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멤버 벨이 참여한 타이틀곡 '겟 라우드'를 비롯한 7개 트랙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 세 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는 오는 4일 선공개 음원이 공개되며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저작권자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