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오는 12일 청주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스타즈 2024-2025학기 입학식’이라는 테마로 새 학기 학교 활동의 모습을 재해석해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시즌 개막을 축하할 계획이다.
사전행사로 참가자는 장외에서 웰컴 드링크와 함께 신규 유니폼 및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장내에서는 미술부(페이스 페인팅), 사진부(폴라로이드 촬영), 공예부(행운부적 제작), 농구부(Kids 덩크) 등 동아리 모집 컨셉을 착안한 7개 부스에 선수들이 참여해 팬들과 함께 교감하고 각종 경품도 수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서는 선수단이 준비한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선수단과의 Q&A,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캐치프레이즈와 특별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친필 사인 유니폼 추첨 및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어 출정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출정식 참가 희망자는 WKBL 홈페이지 및 통합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찐팬패키지’ 멤버십 회원은 하루 전인 5일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참가비는 1000원(예매시스템 이용, 최소 수수료)으로 전 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한편, KB스타즈는 27일 하나은행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공식 개막전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출정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소셜미디어(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