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골프박람회 전문기업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대표 류주한)가 2025년 '더골프쇼' 골프 전시회 일정을 확정해 3일 발표했다.
더골프쇼는 수도권을 포함, 전국 주요 도시를 순환하며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전국 규모 골프 전시회다. 올해는 8개 도시에서 총 13회 전시회를 개최한다.
올해 첫 전시회는 2월 13일 시작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이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세텍에서 개최된다.
더골프쇼는 국내외 최대 100여 개 업체들이 참여한다. 행사장에서는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파크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스크린 장타대회, 퍼팅 레슨, 선착순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골프쇼 전용 앱에서 2025년 모든 전시회 일정과 사전등록을 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도 운영하고 있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는 "2025년 MICE 산업과 골프시장,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했으며,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