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성황리 진행..여성 골퍼 60명 참가

입력
2024.11.05 10:53
3일 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에 참석한 참가자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테일러메이드가 3일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개최한 첫 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를 성황리에 치렀다.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에는 2025년 올 뉴 글로리 클럽 구매 및 정품 등록을 완료한 글로리 데이즈 정회원 팀 글로리, 글로리 앰배서더 그리고 인플루언서 등 총 60명이 참가했다.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는 18홀 라운드와 함께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 소개 및 디너 행사 순으로 치러졌다.

글로리 데이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다. 네이버 카페 '글로리 데이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공유 등 소통은 물론 티오프 행사 참여 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방송인 겸 통역사인 안현모와 마케터 엄예진, 발레리나 원진호 등 확고한 커리어와 프로페셔널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글로리 앰배서더 역시 이날 행사에 참가했다.

테일러메이드는 에코백과 골프볼, 양말, 티, 볼마커가 참가 인원 증정품으로 제공했고 베스트스윙상, 다보기상, 팀 포토제닉상, 베스트 드레서상 등 다양한 시상이 진행됐다.3일 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에 참석한 방송인 안현모(왼쪽에서 두 번째)가 참가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코어가 100타 또는 가장 근접한 스코어를 기록한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100점상은 송수빈씨가 주인공이 됐고 다보기상은 김소영씨가 차지했다. 이벤트 파3 홀에서 진행된 니어리스트 경쟁에서는 신나은씨가 0.1m 기록으로 글로리 데이즈 첫번째 니어리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잘 입은 참가자를 뽑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에는 권경숙, 정유경, 배보라 씨가 선정됐다.

김진웅 테일러메이드 마케팅 이사는 "한국 여성만을 위한 여성 전용 브랜드 올 뉴 글로리 출시와 함께 운영을 시작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의 첫 번째 티오프 행사라서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리 데이즈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함께하는 추억을 쌓아나갈 계획이다. 첫 오프라인 행사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이미지 실시간 인기 키워드
  • 동아스포츠대상 올해의 선수
  • 김정은 WKBL 최다 득점 1위
  • 정몽규 축구협회장 출마
  • 삼성생명 7연승
  • 시애틀 김혜성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