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류가연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까.
조유리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26일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을 찾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이다. 시즌1은 공개 후 단숨에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작에 등극하며 전 세계 94개국 TOP 10에 랭크되는 등 전 세계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조유리는 이번 시즌에서 '준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준희는 전 남자친구 명기(임시완)의 잘못된 투자 정보를 믿고 거액을 잃은 후 게임에 참가하는 인물로, 강한 의지와 생존 본능을 지닌 캐릭터다. 스스로 먹고 살 돈을 마련하기 위해 게임에 참가하는 자립심을 가진 인물이기도 하다. 조유리는 이 역할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배우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조유리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노래와 연기를 아우르는 멀티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져가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