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홍지민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KBS2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더욱 날카로워진 시선과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난 9월 29일부터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 된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동물들과 보내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을 그리며 따뜻한 감동과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은지원, 장도연, 데프콘이 MC를 맡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다만 파일럿 당시 은지원, 장도연과 함께했던 서장훈의 빈자리는 데프콘이 채운다.
파일럿 방송 당시 유익한 지식을 선물했던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도 돌아온다.
또한, 동물과 인간과의 따뜻한 공감대의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해외에 숨겨진 동물 이야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글로벌 애니캠' 등 보다 풍부한 애니캠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무해한 재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에 함께 울고 웃고, 때로는 분노하며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존재감을 알린 바 있는 '동물은 훌륭하다'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 된다.
사진 = KBS2<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