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드 팝’ 장하오, 청춘의 걱정거리 날리는 재킷의 강렬함!..“제로즈 심쿵”

입력
2024.05.13 15:18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제베원)’의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쇼케이스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3일 오후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제베원은 그들의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을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 곡은 디앤비(D&B), 유케이 개러지(UK garage), 저지 클럽(Jersey club) 등 다양한 리듬이 어우러진 핍 장르로, 청춘의 망설임과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는 최고의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행사 중 포토타임에서 포착된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장하오는 그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제베원)’의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쇼케이스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천정환 기자

 제로베이스원의 멤버 장하오는 그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광택이 나는 검은색 가죽 자켓을 매치해 강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장하오의 헤어스타일은 짧고 깔끔하게 스타일링되어 있으며, 자연스러운 갈색 톤은 한국인의 피부색과 잘 어울리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광택이 나는 검은색 가죽 자켓을 매치해 강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클래식한 아이템은 그의 청바지와 함께 화려함을 더했으며, 청바지에는 은색의 반짝이는 장식이 돋보였다.

또한, 장하오의 헤어스타일은 짧고 깔끔하게 스타일링되어 있으며, 자연스러운 갈색 톤은 피부색과 잘 어울리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앞머리는 살짝 내려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며, 다양한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장하오는 그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광택이 나는 검은색 가죽 자켓을 매치해 강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함께, 패션에서도 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앞으로 그들이 어떤 활동을 펼칠지 많은 이들이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MK스포츠
스포키톡 새로고침
로그인 후 스포키톡을 남길 수 있어요!
첫 번째 스포키톡을 남겨주세요.
실시간 인기 키워드
  • 파리 올림픽 개막식
  • 배지환 메이저리그 복귀
  • 키움 2연승
  • SSG 3연패 탈출
  • 한승규 불법 도박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