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데뷔곡 '온 앤드 온'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앰퍼샌드원이 11월 15일 발표한 데뷔 싱글 '앰퍼샌드 원' 타이틀곡 '온 앤드 온'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엿새 만인 21일 오후 1000만 뷰를 돌파해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데뷔곡 '온 앤드 온' 뮤직비디오는 새내기로 변신한 앰퍼샌드원의 위트 있고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대학교에 입학해 수강신청을 하고, 조별 과제와 시험을 치르는 등 신입생의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 적응기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갓 데뷔한 신인 앰퍼샌드원의 풋풋함과 열정이 더해진 기분 좋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묻어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앰퍼샌드원은 데뷔곡 '온 앤드 온'으로 발매 하루 만에 아이튠즈 전 세계 K팝 음원 12개 지역에서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또 앰퍼샌드원은 데뷔 소식으로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 NME, 브로드웨이 월드 등 해외 매체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신인임에도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부터 가요계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앰퍼샌드원은 각종 음악방송 및 콘텐츠 출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저작권자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