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독박투어3' 김준호가 남의 아내 입술 맞히기 달인으로 등극해 '독박즈'를 당황케한다.
7일 방송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6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베트남 호찌민에서 '와이프 입술 사진 맞히기' 게임으로 독박 승부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무이네 사막 투어를 마친 '독박즈'는 인근 해산물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식사비를 건 독박 게임을 진행한다. 여러 아이디어가 오가던 중 김준호는 "사실 지민이가 베트남에 오기 전에 우리 '독박즈' 아내들에게 부탁해서 입술 사진을 다 받아 놨다"며, "다섯 아내들의 입술을 순서대로 나열하면 된다"고 '와이프 입술 사진 맞히기' 게임을 제안한다.
그러던 중 "사실상 이 게임이 사막에 묻히냐, 마냐를 정할 것 같다"고 덧붙이며 팽팽한 대결 상황에 대해 알리는 김준호에 김대희는 "우리 와이프는 평소에 화장을 안 해서 알아맞히기가 더 어렵다"고 하소연한다.
잠시 후 전달된 다섯 개의 입술 사진에 홍인규는 "우리 와이프 입술 사진 못 맞히면 나 진짜로 혼난다"고 괴로워하며 자신의 휴대전화 속 와이프 사진에다가 갑작스러운 뽀뽀를 시전하고, 김준호는 자신 있게 김지민의 입술 사진을 고른 후 다른 사진들에 대해서도 확신에 찬 훈수를 둔다. 이를 본 김대희는 "넌 다른 사람 아내와 얘기할 떄 입술만 보냐"라며 툴툴댄다.
그러나 김준호는 결과적으로 김지민의 입술 사진은 알아보지 못하고 다른 아내의 입술 사진만 제대로 맞히며 대혼란에 빠진다. 김준호의 오답을 확인한 김지민은 "이제 뽀뽀는 없을 줄 알아"라며 정색해 김준호를 당황케한다.
한편, '와이프 입술 맞히기' 게임의 결과와 베트남 호찌민의 최다 독박자의 정체는 7일 오후 8시 20분, 채널S, K·star, AXN '니돈내산 독박투어3' 16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